top of page
예일프레이즈-복구됨.png
NEW SINGLE
OUT NOW
왕 되신 주께 - 예일프레이즈(YEIL Praise)
00:00 / 00:00
​발매 음원 소개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33.jpeg
내가 매일 기쁘게

예일 프레이즈의 첫 번째 앨범. 찬송가 '내가 매일 기쁘게'는

 

요한복음 14장 16절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리니 그는 진리의 영이라." 

 

하신 말씀을 기초로 한 찬송이다. 

 

이 곡의 담고 있는 메세지는 생명, 포장은 신스팝이라는 장르로 해석했다.

앞으로도 모든 세대가 공감하며 메세지의 중심을 잃지 않는 트렌디한 음악을 만드는 게 예일 프레이즈의 비전이기도 하다.

81259842_1566435734273_1_600x600.jpeg
주의 음성을

예일 프레이즈의 두 번째 앨범.

찬송가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는 히브리서 10장 22절말씀을 기초로 한 찬송이다.

 

이 곡은 Urban R&B 장르로해석했으며 담백한 피아노 솔로에 무그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인트로의 라디오 시그널 소리는 여러 가지 혼재된 소리 가운데 주파수를 조정하며 ‘주의 음성을’ 듣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특별 게스트‘홍의석’이 참여하였는데 보컬의 블루지한 느낌과 스캣이 매력적인 곡이다.

11.jpeg
왕 되신 주께

예일프레이즈의 세 번째 앨범 [왕 되신 주께]

 

찬송가 두 곡을 신스팝, 어반 알앤비 장르로 새롭게 해석한 예일 프레이즈가 세 번째 앨범을 발매했다.

세 번째 앨범은 예수님이 모든 교회의 머리 되시고승리하시고 왕이 되심을 기뻐하는 가사에 맞게 프로그레시브 록(Progressive Rock) 장르로  편곡하였다. 원곡자인 Chris Tomlin이 전해주는 모던 록(Modern Rock)의 스타일에서 진보된 사운드의 장르인 프로그레시브 록의 의미를 담아, 오케스트레이션 트랙과 후반부에 속주를 곁들인 락킹한 기타 솔로가 인상적이다.후반 작업은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조이 엔터테인먼트 회사 ‘Joy Music Studio’에서믹스, 마스터링을 거치며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시 113:1-4]

할렐루야, 여호와의종들아 찬양하라 여호와의 이름을 찬양하라 이제부터 영원까지 여호와의 이름을 찬송할지로다

해 돋는 데에서부터 해 지는 데에까지 여호와의이름이 찬양을 받으시리로다여호와는 모든 나라보다 높으시며 그의 영광은 하늘보다높으시도다

bottom of page